헤라-HERA
[공지] 운영시간 안내드립니다.
[공지] 헤라는 대한민국 최초! 대표! 명품 애인대행 회사입니…
[공지] 인연의 끈을 놓아드릴 소셜데이팅 헤라 입니다.
[공지] 헤라와 함께할 매니저 구합니다.
[공지] 오프라인 모임. 이젠 투표로 진행!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헤라 서비스 이용 약관은 관계법령의 규정을 반영하여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이용 약관은 전체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링스넷 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헤라’서비스에 적용되는 것으로 회원과 회사 간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전에 전체 내용을 주의해서 읽어 보십시오. 회사는 아래의 내용에 동의하시는 회원에 한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헤라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가입, 사용 시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등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A. 회원: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가입행위를 하여 회원 계정(ID)을 소유하며 약관에 따른 권리와 의무를 갖는 자를 말합니다. 또한 회원가입에 대해 당사자의 동의를 받고 위임을 받아 가입된 회원도 회원으로 인정합니다. B. 회원 계정(ID):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이메일 기반의 고유 식별 기호입니다. 회사의 공지 및 변동사항에 대해서는 회원 계정(ID)인 이메일로 발송되기에 본인의 계정이 사용 가능한 이메일 형식이 아니거나 본인이 확인을 할 수 없는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의 귀책사유가 됩니다. C. 서비스: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제공 형태(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에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헤라 및 헤라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D. 프로필 심사: 회사가 양질의 서비스 제공과 기본적인 신뢰도 유지를 위하여 회원이 작성한 프로필을 심사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E. 심사 통과: 프로필 심사 과정을 통과한 경우를 말하며 심사를 통과한 회원은 통상적인 정회원을 의미합니다. 심사를 통과한 회원은 헤라에서 이성을 소개 받을 수 있는 최소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프로필 심사를 통과하지 못한 회원은 프로필 검수를 마치지 않은 상태로, 통상적인 준회원을 의미합니다. F. 매칭: 이성의 이름, 연락처를 비공개 상태로 소개 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각 이성에게 프로필 정보를 보여주고 상호 호감을 가졌을 때 오프라인 만남으로 이어지는 형태입니다. G. 링크프렌즈: 헤라에서 회원심사를 하고 이성간의 매칭에 있어 전반적인 책임을 지는 컨설턴트 역할을 합니다. H. 실명인증: 회원가입 또는 매칭전 회사는 기본적인 회원의 실명 정보를 위탁기관을 통해 인증합니다. 회원이 허위나 부정한 정보를 입력하여 실명인증을 받은 경우 회사는 실명인증에 관하여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3조 약관의 정의 A. 효력 발생: 이용자가 회원 가입함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 개정 시 공지사항이나 이메일로 통보하여 효력을 인정 받습니다. B.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웹 사이트에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포함합니다. C.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헤라에 탈퇴를 요청 할 수 있으며, 계속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준합니다. - 프로필은 가입자 자신의 프로픨을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위임받아 작성되는 프로필은 반드시 프로필 당사자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가입자 또는 프로필 당사자에 있으며 헤라은 이에 대한 법적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5조 회원 가입 A.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실명 인증 및 “약관에 동의” 후 회원의 기본정보 입력단계를 거쳐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B. 헤라은 한국 나이 기준 22세 이상만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입 연령 상한 기준을 둘 수 있습니다. 서비스 연령의 기준은 회사 내규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C. 회사는 회원의 성별, 나이, 회원상태, 접근하는 메뉴 등에 따라 서비스 제공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회원은 상기 내용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혜택이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D. 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사실로 간주합니다.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의심되는 경우 사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제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 아님이 명백한 경우이거나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헤라은 회원의 가입을 거부하거나, 회원가입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지 혹은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법적책임은 회원본인에 있으며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등록 내용 허위 기재 (실명인증 정보 도용, 사진 도용, 학교 및 직업 허위 기재 등) 사실이 있는 경우 2. 가입 신청자가 헤라 약관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한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헤라의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 3. 법률혼 및 사실혼 상태이거나 이에 준하는 자 4. 사회 질서 및 미풍양속을 문란하게 한 자 5. 영리 추구를 목적으로 헤라 서비스에 가입 하고자 하는 자 6. 금치산자 및 한정치산자 기타 이에 준하는 자 7. 기타 회사의 여건상 이용승낙이 곤란하거나 가입결격 사유에 해당하는 자. 개정 "주민등록법"에 의해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 사용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관련법률: 주민등록법 제37조(벌칙) E. 회원가입 계약 성립 시점은 서비스의 가입 승낙이 가입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 6조 회원 프로필 심사 A. 헤라에서는 프로필 심사 과정을 통과한 회원을 중심으로 서비스하게 됩니다. 프로필 심사를 완료하지 못한 회원은 헤라에서 준비한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한 준비 단계에 있는 것이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상태의 회원에게는 SMS, 이메일, 전화 등의 수단으로 프로필 심사를 돕기 위한 행위가 이루어 집니다. B. 프로필 심사는 통과하였으나 성별, 지역, 연령에 따라 헤라이 정한 회원 비율, 분포 기준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가 일정 기간 동안 지연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심사를 통과했지만, 대기 중인 회원에 한해, 별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 프로필 심사는 회사에서 정한 운영 방침에 따라 이뤄집니다. 심사절차는 시스템 상의 자동 검수와 담당 운영자의 검수 과정을 모두 포함합니다. 상대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여질 수 있게 회원의 프로필을 고치길 권하는 케어 과정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프로필(닉네임, 텍스트로 입력한 프로필 정보, 등록한 사진 등)에 대한 심사 보류 및 제제 사유가 됩니다. 1.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는 경우 2.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작성과정 중에 기타 문제로 인해 제대로 입력되어있지 않은 경우 D. 프로필 심사는 일반적으로 상당기일의 심사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는 심사를 보류하거나, 사실관계 확인을 위한 제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 프로필 심사 이후에도 회원의 프로필에 대한 모니터링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프로필 심사 및 모니터링 시점에 회원 프로필에 대한 관리가 필요한 경우 담당 운영자에 의해 프로필의 작성 내용이 수정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F. 프로필 심사 혹은 모니터링 과정에서 회원이 악의적인 정보를 의도적으로 감추거나, 담당 운영자의 모니터링 이후에 수정되었으나 담당 운영자가 발견하지 못한 경우 관련 정보가 다른 회원에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를 발견한 회원은 운영자에게 해당 사실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 된 회원에게는 본 약관 제 10조에 의하여 제재 조치가 취해지며, 신고한 회원은 소정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종류 및 범위 A. 회원은 무료로 헤라에 가입하여 일반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B. 매칭이 확정된 후에는 소정의 매칭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수수료 지불 후 약정이 깨지는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환불 또는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C. 회사는 필요에 의해 신규 프로그램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D. 회사에서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 프로필의 수정 및 보완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의 내부 규정에 따라 부적합한 프로필을 작성한 회원에게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E. 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프로필 정보에 대해 신원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정보에 대한 신원 인증은 회사가 정한 신원인증서류를 회원이 회사에 제출하거나, 회원이 자신이 입력한 프로필 정보에 대해 재확인 및 동의 절차를 거치는 방법으로 이뤄집니다. 신원 인증의 방법과 절차에 따라 별도의 신원 인증비를 회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원인증일 이후부터 서비스 이용일 현재까지의 개인정보의 정확성에 대해서는 회사가 알지 못하며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해 최신의 정확한 개인정보로의 유지, 갱신의 의무는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관련 문제로부터 발생한 대내외적 손실에 대한 법적 책임을 해당 회원에게 물을 수 있습니다. F.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는 헤라의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모바일웹 등의 수단으로 매칭 확정후 일정까지만 관할하며 그 이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H. 헤라에서 매칭확정된 이후 회원들 간의 행위(연락 및 만남)의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연락이나 만남의 장소와 시간 등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I. 회사는 헤라 서비스 안팎에서 매칭 상대에 대한 부적절한 언행이나 이에 상응하는 부적절한 행위를 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I항에 따라 회원간의 만남에 있어 회원들 간의 행위의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귀속되지만, 담당 운영자에게 신고가 접수되고 신고된 회원의 행위가 추후 다른 회원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문제의 회원들에 대하여 징계 및 탈퇴 혹은 아이디 영구 삭제 등의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결제, 환불 및 결제 취소 A.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가집니다. B.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C.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아래의 D항의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는 제외) 2.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가 중복으로 이루어진 경우 3. 서비스 중단 등의 회사의 잘못으로 인해 회사가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4.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경우. 5. 매칭확정 후 만남일 이전에 환불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해당되나 당일 취소의 경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6. 회원이 가입비를 제외한 유료 결제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하는 경우 D. 환불 및 결제 취소 절차는 다음 각 항목과 같습니다. 1.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본인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거쳐 접수하셔야 하며 본인 인증과 동시에 환불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환불 요청 사유가 적합한 지를 판단하고 C항의 환불 사유가 존재하고, 적합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판명된 경우 회원에게 결제금액을 환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환불 되어야 할 금액 산정 방식과 절차를 회원에게 상세히 설명한 후 회원에게 해당 환불 및 결제 취소 처리합니다. E. 회원이 제 10조를 위반한 행위로 인해 이용 정지 또는 강제 탈퇴 되는 경우 구매한 금액을 환불하거나 보상하지 않습니다. F. 회원의 자진 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아이템은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G.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32조에 의거하여 설치된 기관인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H. 제휴 및 협력사를 통해 구매한 상품권이나 혹은 이벤트 상품 및 기타 상품은 기본적으로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별도로 공지된 환불 규정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을 따릅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A.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B. 회사는 회사가 정한 약관 및 운영 정책 혹은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불량 회원들을 강제 탈퇴조치하거나 혹은 관계 법령에 따라 법적 절차를 진행할 의무를 가집니다. C.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이 회원 가입 신청 시 기록한 개인정보, 이후에 추가로 기록한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D. 회사의 임직원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해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 시 직위해제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E. 회사는 정기적으로 회원에게 당사의 서비스 내용 및 이용 안내에 대한 정기적인 서신을 보내야 하는 의무를 갖습니다. (공지, SMS, E-mail 등) F.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G. 회사는 가입 시 회원의 사전 서류 심사(미혼,학력,직장 정보에 관한)를 의무 사항으로 두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신뢰도를 유지하고 다수의 선량한 회원을 보호하기 위한 관리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기재한 사항과 상이함이 의심되는 경우, 이를 확인하고 제지하기 위한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상이함이 밝혀진 경우 법적으로 가능한 범위 내의 조치를 다합니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A. 회원 가입 시 작성하는 개인 정보와 프로필(텍스트로 입력한 정보, 사진)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또한 일정 기간이 경과한 뒤 변경되는 개인 정보는 지속적으로 본인이 정보를 갱신하여야 합니다. 이에 성실히 이행하지 않은 상황에서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원 본인의 책임입니다. B. 회원이 허위 기타 부정한 정보를 입력하여 다른 헤라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포함한 .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C. 회사는 회원 정보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간의 만남에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귀속되기에 신중히 검토한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D. 회원은 항상 헤라의 공지 내용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위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E. 회원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헤라 서비스의 회원 정보를 부정하게 취득하는 행위 2. 헤라 서비스를 기타 해킹 또는 유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정상적인 운영을 어렵게 하는 행위 (예: 해킹 또는 바이러스 유포, 디도스 공격 등) 3. 타인의 주민번호,아이핀, 실명인증수단, ID와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4. 개인 정보를 허위 또는 타인의 것으로 등록하는 행위. 5. 매칭 상대방에 대한 비방 또는 인격모독을 하거나 이를 작성 및 유포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저해하는 저작물을 등록 또는 유통시키는 행위. 7. 사이트 내에서, 불법적으로 물건을 판매하거나 상행위를 하는 행위. 8. 음란물 및 동영상을 게시하는 행위. 9. 다른 회원의 프로필 및 개인 정보(키워드, 사진, 이름, 연락처, 등)을 무단 캡처(저장) 하는 행위 및 이를 유출하여 외부에 게시 하는 경우 10. 헤라에 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업무방해 행위를 하는 경우 이상 위 F항 각 호 해당 사항에 명시한 내용을 위반한 회원은 강제 탈퇴 처리 될 수 있으며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F. 헤라 회원의 권한은 본인이 아닌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G. 상호OK를 통해 매칭 상대의 연락처를 얻지 않고, 헤라의 텍스트 프로필, 사진, 쪽지 등의 회원이 작성할 수 있는 서비스 내의 모든 영역에 개인의 연락처( E-mail, 블로그, 미니홈피, 카카오톡 계정, 휴대폰 번호, SNS 등)를 기재하거나 이를 유도하여 부당하게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수단을 공개하는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를 부정하게 이용하는 경우 강제로 탈퇴 처리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H. 본 약관을 위반 하거나, 기타 대한민국 관계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경고 없이 회원의 권한이 박탈되며, 이에 대해 회사는 회원에게 어떠한 보상도 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계약의 종료 헤라은 다음과 같은 조건을 계약의 종료 조건으로 인정합니다. A. 회원의 자의에 의한 탈퇴 신청 (홈페이지 탈퇴 및 자신의 의사를 회사에 피력한 경우) B.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거나, 약관에서 정한 사항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다른 회원이나 회사에 해악을 끼치는 등의 행위를 한 회원은 사전 고지 없이 강제 탈퇴 처리될 수 있습니다. C. 회원 여건 상 지속적인 계약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임의 계정 중지 및 해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 사망 또는 행방불명, 일정 기간 이상 활동을 하지 않는 휴면 회원 등) D. 기타 회원이 제 5조 D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에 의해 계약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면책조항 A.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회사가 운하는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E-mail, SMS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 기기 결함, 긴급 보안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B.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C. 회사는 서비스 개편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나 일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30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전부 혹은 일부의 종료 시 무료로 제공된 아이템에 대하여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 7조 D.4항의 유료 아이템의 경우, 서비스 중단 공지 시 공지된 서비스의 종료일까지를 아이템의 이용기간으로 봅니다. D.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운영을 하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E.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F.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G.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프로필에 대해 회사가 별도로 인증함을 고시하지 않은 경우 신뢰도 및 정확도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정신적, 물질적 손해 등의 피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H. 회사의 게시물에 회원이 게재한 글의 저작권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게시물의 진실성이나 명예훼손, 저작권 위반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벌어지는 민•형사 상의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I.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서버의 보수로 인한 교체, 일시 정지, 개편 작업이 발생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에 대한 책임이 면제 됩니다. J. 회원이 서비스 중인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등을 확인해야 하는 의무를 게을리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K. 회사의 사이트에 배너광고 등으로 게재된 제3의 사이트 주소로 링크된 곳에서 발생하는 현상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통제권도 가지지 않으며 해당 사이트의 운영방침에 따릅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해당 사이트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L.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규정을 위배하여 발생한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M. 회원이 공개를 허락한 자료에 대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의 책임이 면제 됩니다. N. 회사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ID 또는 회원의 권한을 판매 및 양도할 경우 회원 자격 박탈 및 민사청구 및 형사상의 고소 또는 고발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로 인한 모든 피해는 불법으로 회원 권한을 판매/양도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O. 회원이 작성한 아이디가 본인이 확인 가능한 이메일이 아니거나 연락처 갱신을 하지 않아 회사가 전달하는 공지사항이 그 전달 방법인 E-mail과 SMS전송을 통해 전달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P. 회원 간 혹은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상에서 이루어진 행위에 대해서는 회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에 실제 만남이나 연락은 신중히 결정하여 장소, 시간, 상황에 맞춰 적절하게 만나시기 바랍니다. 부칙 1. 본 이용약관은 2014년 05월 28일부터 적용됩니다. (주)링스넹(이하 “회사” 및 “헤라”라 함)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헤라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회사가 수집하는 회원의 개인정보 2.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3. 회사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6. 헤라 회원의 개인정보 정확성을 위한 내용 7. 회원의 개인정보안전을 위해 취해질 수 있는 서비스 일시 중단조치 8. 회사와 제 3 자와의 정보공유 및 제공 관련 내용 9. 헤라 회원의 개인정보 비밀유지를 위한 내용 10. 헤라 회원들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11. 헤라이 인지 못한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기타 불만사항에 관한 처리 12. 헤라의 개인정보 취급자의 제한에 관한 내용 13.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4.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 헤라가 수집하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필수항목: 성명, 암호화된 실명인증 값의 일부(생년월일, 성별, 중복 가입을 방지하기 위한 KEY 값 등), ID(이메일계정), 비밀번호, 성별, 혈액형, 지역, 소속, 휴대폰 번호, 종교 등의 정보는 헤라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하는 경우에 수집됩니다. 선택항목: 텍스트로 입력한 프로필 정보 및 등록한 사진 등의 정보는 헤라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하는 경우 수집됩니다. 추가 서비스 및 설문조사를 통해 종교, 병역사항, 연봉, 차량, 주거형태, 신장, 몸무게, 시력, 혈액형, 흡연, 음주, 혼인이력 등의 정보를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하는 경우에 추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헤라에서는 또한 아래의 항목들에 대해서도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합법적인 절차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2) 사용 이동통신사, 계좌번호 등 3)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4) 휴대전화 결제 시: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5) 계좌이체로 결제 시: 은행명, 계좌번호 등 6) 상품권 이용 시: 상품권 번호 등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모바일앱, 모바일웹,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 협력 회사로부터 공동 제휴 및 협력을 통한 정보 수집 -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정보 수집 다. 개인정보 보관방법 회사는 아래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1조 가”항에 해당하는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정보를 활용합니다.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를 위한 일부 회원 정보를 활용합니다.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인증 서비스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 (헤라 이용약관 제 10조 회원의 의무 각항을 위반하거나 성실히 수행하지 않은 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헤라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모든 회원이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해서는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필요하며 개인정보는 회원 가입 시 회원가입양식에 사용자의 자발적인 입력을 통해 수집됩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원 탈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아래 각 사유 및 기간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경우 불량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부정이용 방지, 기타 민원 대응 - 보유기간 : 회원 탈퇴 후 6개월간 (민원 대응의 경우 민원 해결시까지) - 보유정보 : 아이디,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중복가입확인정보, 가입일, 탈퇴일 나. 회원이 직접 개인정보의 보존을 요청한 경우 또는 회사가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얻은 경우 - 보유기간 및 보유정보 : 회원의 요청 또는 동의를 얻은 항목/기간에 한하여 해당 기간 동안 보유 다. 법령에 의거, 이용자의 동의 없이 보존할 것을 정한 경우 라.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의 적용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관련 조항에 따라 개인정보유효기간동안 서비스를 이용한 사실 또는 활동한 기록이 없는 경우,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 및 피해를 발지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사전통지하고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회사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30일 전까지 이메일, 문자메시지, 휴대전화 등 회원이 입력한 연락수단을 통하여 사전통지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유효기간이 도래한 회원의 경우에도 ① 회원의 별도 유효기간 연장의 요청, 유효기간 갱신의 요청 등 개별 동의가 있는 경우 ② 포인트가 남아 있는 경우 ③ 위 3.항 소정의 타 법령에서 별도로 보존 기간을 정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존 후 조치합니다. 개인정보유효기간제에 의해 별도 분리된 경우라도 회원이 서비스 재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재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잠금장치가 있는 서류보관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헤라의 회원 개인정보 정확성을 위한 내용 회사는 회원이 최신의 개인정보 상태를 유지하도록 정기적으로 갱신을 유도합니다. 일부 정보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확인 작업이 이루어 집니다. 이용자의 부정확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사용상의 불편을 줄 수 있으므로 개인정보 관리자가 판단하기에 확연히 부정확한 개인정보를 기입한 경우에는 정확하지 않은 개인정보를 파기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의 개인정보안전을 위해 취해질 수 있는 서비스 일시 중단조치 회사는 회원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하지 않는 방법에 의하여 저희의 서비스가 훼손을 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문제가 완전하게 해결될 때까지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한 서비스를 일시 중단 할 수도 있습니다. 8. 제 3 자와의 정보공유 및 제공 관련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4조의2(개인정보의 제공 동의 등)에 따라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개인정보를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법 제59조(금지행위)에 따라 회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취급하거나 취급하였던 자는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가.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수단이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취득하거나 처리에 관한 동의를 받는 행위 나. 업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누설하거나 권한 없이 다른 사람이 이용하도록 제공하는 행위 다. 정당한 권한 없이 또는 허용된 권한을 초과하여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훼손, 멸실, 변경, 위조 또는 유출하는 행위 9. 회원의 개인정보 비밀유지를 위한 내용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의 비밀을 유지하기 위하여 제3자에게는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동의를 하였다 하더라도, 제3자를 통하여 재유출이 될 확률이 있는 자에게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각종정부기관의 이용자 개인정보의 일방적 제공 요구에 대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법령에 따른 정부기관이 법령에 따른 공식 절차를 완벽하게 거쳐 자료를 요구하는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임에잇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가 정한 기본 서비스 및 기타의 서비스 활동 이외에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위의 활동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가 필요할 시에는 별도의 양식을 통한 수집 및 동의의 절차를 거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10. 회원들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PC방 등 외부 장소에서 아임에잇 서비스를 사용하실 경우 완전히 로그아웃 하신 후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십시오. 정상적으로 로그아웃을 하시지 않은 경우 회원님의 정보가 고스란히 남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지만 사용자 개인의 실수나 인터넷 상의 문제로 인한 일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회사가 인지 못한 회원의 개인정보 및 기타의 불만사항에 관한 처리 회사가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 이용 및 기타의 불만사항에 관하여 회원 불만처리를 전담하는 관리자를 배정하여 지속적이고, 신속하게 이용자의 불만사항을 처리하고, 처리한 결과에 대하여 즉시 응대합니다. 12.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자의 제한에 관한 내용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권한이 있는 제한된 소수의 직원에게만 권한을 부여하고 취급권한을 가진 직원들에게는 개인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하고 이를 수시로 변경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13.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회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탈퇴하기"를 통하여 계약 해지 및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고객센터나 개인정보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회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4.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들의 로그인 및 최근접속기록을 토대로 아임에잇 유저간 상호 커뮤니케이션 시의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하여 활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원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김종식 직위: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전화: 070-4693-5306 메일: beauty_secret@bsecret.net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부칙 1.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4년 05월 28일부터 적용됩니다.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가입, 사용시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등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회원가입
헤라란?
정직원 리스트
이용안내
진행중인 이벤트
상호 : (주)헤라 대표이사 : 신규가입자분께서는 이상 금융거래 심사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자세한건 실시간 상담창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신규가입자분께서는 이상 금융거래 심사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자세한건 실시간 상담창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사업자번호 : 617-11-80910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56 (송도동) 1708호
COPYRIGHT © 2019 - 2023 HERA All Rights Reserved.